Untitled Document
 
HOME > PRODUCT >PROJECT ALBUM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Feat. 베이식, 정은우)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Feat. 베이식, 정은우)
송원근
2016.11.23
.
1.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Feat. 베이식, 정은우)
2.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Feat. 베이식, 정은우) (Inst.)
명곡에 대한 현대적 재해석 골든디스크 Project No.4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이철원 + 송원근 (Feat. 베이식, 정은우)

[Color Project], [Hitman Project (데이빗 포스터 헌정앨범)] 등을 통해 의미 있는 기획앨범을 제작해온 퍼블리싱사 뮤직큐브가 [골든 디스크 프로젝트(Golden Disk Project)] 로 다시 돌아왔다.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티스트와 그들의 명곡이 오늘날의 K-POP을 만든 탄탄한 기반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뮤직큐브의 새로운 기획앨범 [골든 디스크 프로젝트(Golden Disk Project)] 는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명곡을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 하는 프로젝트이다.

그 네 번째 작품은 1974년 영화 '별들의 고향' OST로 발매되어 큰 인기를 끌었으며, 지난 해 개봉된 영화 '쎄시봉' OST로 삽입되며 다시 한번 포크 열풍을 불러 일으킨 이장희의 곡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이다.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는 "그건 너", "한 잔의 추억", "겨울 이야기" 등의 수 많은 히트 곡을 보유한 70년대 대중 음악의 아이콘이자 싱어송라이터 이장희의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정은지, 케이윌, B1A4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의 작업뿐만 아니라, 드라마 및 영화 음악 감독,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로도 폭 넓은 작업을 이어나가고 있는 프로듀서 이철원과 뮤지컬, 가수, 프로듀서 등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송원근, 베이식, 정은우의 조합으로 만들어졌다. 프로듀서 이철원과 송원근, 베이식, 정은우가 함께한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는 원곡과는 다른 새로운 화성과 비트 기반의 퓨처 베이스 (Future Bass) 장르로 재해석되었으며, '송원근'의 보컬에 정은우의 답가 형식의 피처링 보컬 그리고 베이식의 랩이 더해져, 서사적인 요소가 가미된 입체적인 곡으로 완성되었다.

뮤직큐브의 새로운 기획앨범 [골든 디스크 프로젝트(Golden Disk Project)] 는 앞으로도 한국 대중음악의 명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를 중심으로 과거와 오늘을 연결하여 재해석된 곡들을 지속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