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HOME > DISTRIBUTION > DISTRIBUTION

Hug
Hug
Innocence
2015.09.16
1. Hug
2. Memories
감성적인 K-Rock!
그들만의 차별화된 사운드로 전격 출격! 3인조 남성 팝록 밴드 'INNOCENCE (이노센스)'
2015년 5월 첫 일본 도쿄 라이브를 성사시키며 이후 극적인 결성!

깔끔한 플레이와 작곡 센스를 겸비한 실력파 기타리스트 '박찬경', 클래시컬하면서 유려한 테크닉이 돋보이는 키보디스트 '김창회 (Ranci)', 일본 소니 엔터테인먼트 솔로 아티스트를 거쳐 최근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하는 감성적인 보이스의 보컬리스트 '지태(U.TA)', 그렇게 그들만의 순수한 음악성은 하나의 결정체인 'INNOCENCE'로 완성되었다.

홍대 인디씬과 더불어 여러 라이브 하우스와 클럽에서 개개인 탄탄한 실력을 쌓아온 실력파 밴드 'INNOCENCE'가 대망의 첫 데뷔 싱글 [HUG]로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낸다. 타이틀 곡 "HUG"를 통해 'INNOCENCE' 라는 그들의 이름대로 음악이 가진 장르의 벽을 허물고 순수하고 독특한 음악 색깔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악곡을 유감없이 표현하고 있으며, 커플링 곡 "Memories"에서는 본래 록 음악이 지니고 있는 편협한 시각에서 벗어나 사랑이란 범대중적인 테마로 서정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1. "HUG" (작사 : 지태(U.TA) / 작곡 : 지태(U.TA) / 편곡 : INNOCENCE)
이 노래에서 피어날 사랑이란 감정을 느낄 모든 연인들에게 바치는 곡. 달콤한 멜로디와 세련되고 깔끔한 사운드의 "HUG"는 이노센스 특유의 서정성과 팝적인 요소가 가미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러브송이다. 이 싱글 타이틀 곡은 정제된 깔끔한 기타 사운드, 따뜻함마저 느껴지는 건반 연주와 더불어 로맨틱한 보컬로 인해 트랜디한 팝의 느낌을 구현하여 더욱 모던하고 이노센스만의 사운드를 만들어 주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들이라면 공감하기에 충분한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대중적인 노래이다.

2. "Memories" (작사 : 지태(U.TA) / 작곡 : 지태(U.TA) / 편곡 : INNOCENCE)
타이틀 곡과 사뭇 다른 이노센스 만의 감성적인 멜로디를 가미하여 탄생한 하드 록. 멤버 '박찬경'과 '지태'(U.TA)의 음악적 롤모델들인 전설적인 록 밴드 BOØWY,Ziggy 등을 연상시키는 멜로디컬한 악곡에 짜임새 있는 기타와 신디사이져를 바탕으로
호소력 넘치는 애절한 보컬의 절묘한 궁합은 이상적인 커플링 넘버로서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으며, 간주 이후의 클라이막스 후렴구는 극도의 멜로디컬함으로 노스탤지어적인 감성마저 연출해준다. 록 음악 = 저항적이며 시끄러운 음악 이라는 일반 대중들이 갖고 있는 편견을 일격에 뒤집는 로맨틱하고 멜로디 지향적인 웰메이드 팝록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